자주 묻는 질문

상품

네.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언제든 편하게 070-7913-3648 혹은 010-9655-9697로 연락해주세요!

네. 모든 작품은 테두리가 없는 ‘캔버스 액자’ 방식으로 제작되며, 받는 즉시 벽에 거실 수 있습니다.

저희 세오아트갤러리의 모든 제품은 유화를 이용해 손으로 직접 그린 작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화는 다른 물감과 비용해서 마르는데 걸리는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립니다. (정확히는 ‘마르기’보다는 ‘굳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이는 작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만, 작품을 배송 가능할 정도까지 마르는데에 있어서 최소 일주일 (혹은 그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저희 세오갤러리에서는 속성 건조재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건조를 시키기 때문에 작품제작에 시간이 소요됩니다.

네. 물론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유화 물감의 특성상 처음 상품을 개봉했을 때 기름냄새가 올라올 수 있습니다.제품의 문제가 아니므로, 바로 거셔도 됩니다.

차차 시간이 지남에따라 냄새가 없어집니다.

예.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사진과 사이즈를 고객 게시판이나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주세요.

세오아트갤러리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외국의 우수한 전문 화가에게 소량 주문생산을 의뢰합니다. 이후 한국에서 완제품으로 제작되어 판매됩니다. 싸구려 중국산이 아닌, 실력있는 화가에게 의뢰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합니다.

일반

비회원, 스마트폰에서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저희 세오아트갤러리는 스마트폰, 태블릿, 패드, PC 등 대부분의 스마트 기기에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만, 적립금과 쿠폰 혜택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은 약 5초면 가능하니, 부디 회원가입을 하신 후 구입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네. 저희 세오아트갤러리는 현존하는 거의 대부분의 웹브라우저에 호환됩니다.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브라우저와 아이패드, 태블릿 등 어느 기기에서도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네. 전자세금계산서의 발행이 가능하며, 저희 사업자 등록증의 사본도 제공 가능합니다.

발행을 위해서 필요한 정보 (고객님의 사업자 등록증 혹은 등록번호 및 상호명) 등을 전화나 문자, 카카오톡 등을 통해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발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특정 오류때문에 주문 및 결제가 어려우신 분은 직접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로 원하시는 상품을 적어서 접수해주셔도 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주문에 관련된 사항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이외에 회원가입을 하신 분은내 계정에서 현재 상황과 주문 내역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입하신 분은 전화 (010-9655-9697)이나 이메일(info@seoartgallery.com)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 원하시는 사이즈보다 크거나 작게 혹은 특별한 사이즈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원본 그림의 비율에 맞춰서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예를들어 직사각형, 정사각형 비율 등)

사이즈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개별 주문은 저희 홈페이지의 문의하기 기능을 통해 이메일로 접수해주세요.

배송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그림의 크기와 수량에 따라 배송이 달라집니다.

수량이 많거나 크기가 매우 큰 제품의 경우에는 화물택배를 이용해 발송되며, 이외에는 일반택배로 발송됩니다.

기본적으로 주문 후에 또다시 배송주소를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결제를 하기 전이라면 취소하고 다시 주문해주세요.

이미 결제를 완료한 후라면 전화 (010-9655-9697)이나 이메일(info@seoartgallery.com)로 변경신청을 해주세요.

네. 저희는 작품을 발포지와 에어캡 (뽁뽁이)그리고 액자 코너지를 이용해 손상이 없도록 겹겹이 포장합니다.

저희 세오아트갤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은 즉시 배송 가능 상품과 주문제작 상품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즉시 배송 가능 상품일 경우에는 주문 후 약 3일 이내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주문제작상품일 경우 작품에 따라 10 ~ 14일 정도 소요됩니다.

취소 / 반품 / 환불

결제 후 재주문 등의 이유로 취소를 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 목록에서 ‘취소’를 선택해주세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이미 제작이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즉시배송 상품의 경우 구입하신지 3일 이내에 반품의사를 밝혀주세요.

주문제작상품 혹은 특정 사이즈로 맞춤형 주문을 하신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반품 / 환불의 경우 상품을 저희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신번영로365, 115-1102로 보내주세요!

상품의 출고지와 다르기때문에 이점 유의해주세요!

회원 및 기타

저희 세오아트갤러리는 SSL 보안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님께서 홈페이지에서 활동하시는 모든 정보가 암호화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그 누구에게도 유출하지 않습니다. 안심해주세요!

저희 세오아트갤러리에서는 회원에 한해 무료 포인트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문내역, 배송조회 등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저희 세오아트갤러리에 따로 연락해주세요! 아이디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후 해당 아이디를 이용해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세요

회원에 한하여 구매시 1%의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또한 상품 후기를 작성하실때마다 2,000포인트를 제공합니다.

가끔 홈페이지와 고객님이 사용한 기기의 호환성에 따라 포인트 사용이 안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해서 적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