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화로 그린 예쁜 그림 소개

예쁜 그림 소개

지금까지 저희 세오아트갤러리에서는 풍수 인테리어에서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그림을 소개해왔는데요, 이번에는 풍수인테리어가 아니더라도 어느장소에나 잘 어울리는 예쁜 그림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주로 예쁜 그림이라고 부르는건 ‘풍경화’나 ‘꽃그림’ 등 자연을 바탕으로 한 그림이나 ‘하트 그림’ 같이 특정 주제가 있는 그림을 말하는데요, 추상화, 초현실주의 그림은 보는 사람의 시각에 따라 다소 난해하다고 생각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누가 봐도 ‘예쁜 그림’ 이라고 느낄 수 있는 몇가지 작품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꽃, 나무 그림

꽃그림은 수많은 그림들 가운데 가장 보편적이며, 어디에 걸어도 잘 어울리는 실패확률이 적은 그림입니다. 꽃들마다의 의미의미가 있어 풍수적으로 걸기에도 좋고 사실 예쁜 꽃을 싫어하는 사람이 없기때문이지요.

그래서 선물이나 인테리어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해바라기 꽃이나 목단꽃, 장미꽃, 튤립 등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장식해뒀을때 아주 예쁩니다.

 

풍경화

풍경화 역시 위의 꽃그림과 마찬가지 이유로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그림 중 하나입니다. 모네가 그린 ‘   ‘ 등 유명한 명화부터 우리나라 전통의 민화, 기타 유화로 묘사한 다양한 풍경은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상쾌해지는 효과가 있지요.

풍경화는 어떤 주제로 그리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매우 틀려지기도 합니다. 꽃밭이나 자연을 그린 풍경화가 있는 반면 현대 도시를 표현한 작품은 조금 더 세련대 보이는 느낌을 주지요.

 

하트그림 등

특정 주제를 가진 그림은 너무너무 많기 떄문에 그 중에서 대표적인 하트 그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하트는 즉 사랑이나 생명을 뜻하며 그림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으로써 표현되기도 합니다.

예를들어 목걸이나 귀걸이, 반지나 상품 디자인, 회사로고 등 매우 널리쓰이죠. 이처럼 하트는 사랑과 생명이란 의미가 있기때문에 그림으로 그려도 아주 아름답습니다.

저희 세오아트갤러리에서는 어느 장소에도 잘 어울리는 유화로 그린 예쁜 그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오아트갤러리의 스토어을 방문해보세요!

이 기사를 읽은 분은 아래의 상품을 확인했습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셨나요?
4/51 명의 평가
이 게시글은 인테리어 카테고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시글의 주소는 주소 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